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 

no 구분 제목
  • 반품/교환
    Q.단순 변심 반품/교환 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A. 단순 변심의 경우 배송비는 6,000원입니다. (기존 배송비 + 회수 비용) 접수 후 당사 측에서 6,000원 차감 환불로 반품/교환이 진행됩니다. 단, 제품을 개봉했거나 훼손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하며 반송품 확인 및 재배송까지 최대 7~10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• 반품/교환
    Q.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?

    A.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』에 의거하여, 반품이 제한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-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요청이 상품을 실제 받은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

    - 고객님의 귀책사유로 상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되거나 훼손된 경우

    -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-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

    - 본사에서 주문하지 않은 제품

    - 그외 냉동제품 특성상 불가한 경우 (냉동제품 상세페이지 내 고지)

    - 기타 “전자상거래 등에서 의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” 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

  • 반품/교환
    Q.주문취소시 사용한 쿠폰/적립금은 환급되나요?

    A. 주문 취소 시 사용하신 쿠폰과 적립금은 다시 환급이 가능합니다.

  • 반품/교환
    Q.환불은 언제되나요?

    A. 상품 배송 전 환불 요청 시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입금의 경우 고객센터 문의 후 당일 환불 가능하며,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신용카드 결제 취소 후 1~2일 정도의 처리 기간 소요됩니다. 배송 완료 후 환불 요청 시 상품 회수 확인 후 위 절차와 같이 진행됩니다.


  • 반품/교환
    Q.무통장입금 및 계좌이체로 입금 후 주문 취소하면 바로 환불이 되나요?

    A. 무통장입금 및 계좌이체로 입금 후 주문 취소를 하실 경우, 고객센터 [1544-5276] 로 문의주시면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반품/교환
    Q.반품제품은 직접 택배를 보내야 하나요?

    A.반품 전 고객센터[1544-5276]로 문의주시면, 반품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 반품접수가 되면 신청일 1~2일 내에 택배사에서 방문하여 제품을 회수하게됩니다.

  • 반품/교환
    Q.상품의 교환 또는 반품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. 상품의 교환 또는 반품은 고객센터 [1544-5276] 문의를 주신 후 이루어집니다. 교환/반품사 유에 따라 왕복배송비 (6,000원) 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배송
    Q.제품을 여러 주소지로 받을 수 있나요?

    A.기본적으로 한 주문건에 대한 여러 주소지 배송은 불가능합니다.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[1544-5276]에 문의하셔서 추가배송비를 부담해 주시는 방법으로 진행가능합니다.

  • 배송
    Q.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?

    A.죄송합니다. 현재 해외배송은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.

  • 배송
    Q.주말에도 배송이되나요?

    A.금요일 2시30분 이후 주문하실 경우, 차주 월요일 오전에 배송이 됩니다.

  • 배송
    Q.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되었습니다.

    A.배송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 고객센터[1544-5276]로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배송
    Q.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.

    A.오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 고객센터[1544-5276]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배송
    Q.배송완료로 되어있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.

    A.등록된 송장번호를 조회하시고, 담당 택배기사분과 통화를 하시는방법이 가장 빠른 확인방법이며,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[1544-5276]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배송
    Q.배송시 영수증 첨부되나요?
    A.상품 배송 시 영수증은 따로 첨부되지 않고 상품만 배송됩니다.
  • 배송
    Q.택배사는 어디인가요?

    A.CJ대한통운택배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 주문내역에서 송장번호를 확인하시고,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배송현황을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(특수한 경우 로젠택배로 배송이 이루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.)
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

QUIC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