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 

no 구분 제목
  • 배송
    Q.제품을 여러 주소지로 받을 수 있나요?

    A.기본적으로 한 주문건에 대한 여러 주소지 배송은 불가능합니다.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[1544-5276]에 문의하셔서 추가배송비를 부담해 주시는 방법으로 진행가능합니다.

  • 9
    배송
    Q.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?

    A.죄송합니다. 현재 해외배송은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.

  • 8
    배송
    Q.주말에도 배송이되나요?

    A.금요일 2시30분 이후 주문하실 경우, 차주 월요일 오전에 배송이 됩니다.

  • 7
    배송
    Q.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되었습니다.

    A.배송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 고객센터[1544-5276]로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6
    배송
    Q.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.

    A.오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 고객센터[1544-5276]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5
    배송
    Q.배송완료로 되어있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.

    A.등록된 송장번호를 조회하시고, 담당 택배기사분과 통화를 하시는방법이 가장 빠른 확인방법이며,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[1544-5276]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4
    배송
    Q.배송시 영수증 첨부되나요?
    A.상품 배송 시 영수증은 따로 첨부되지 않고 상품만 배송됩니다.
  • 3
    배송
    Q.택배사는 어디인가요?

    A.CJ대한통운택배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 주문내역에서 송장번호를 확인하시고,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배송현황을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(특수한 경우 로젠택배로 배송이 이루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.)


  • 2
    배송
    Q.무료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A. 3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으로 배송됩니다. 3만원 미만일 경우 2,500원의 택배요금이 부과됩니다. (도서산간지방의 경우 추가 택배비 발생)

  • 1
    배송
    Q.배송지를 수정하고 싶습니다.

    A.배송지 수정은 상품배송 전, 고객센터[1544-5276]로 문의주시면 가능합니다.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
QUICK